카페

[ 광명역 카페 ] BLCTD 덕안 / 크로플 맛집

장꾸히 2021. 8. 8. 08:48

광명역 근처에 있는 크로플 맛집인
BLCTD덕안 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 영업시간 ☆

평일 07 : 00 ~ 23 : 00
주말 11 : 00 ~ 23 : 00

* 지하에 주차장 있어 주차가능 *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요 ㅎㅎ
앞에 테라스석으로 작게 마련되어있는
이곳은 바로바로 포토스팟 입니다 ㅎㅎ
가게가 생각보다 협소하지만,
통유리로 되어있어 그리 좁아 보이지 않아요

손때 묻은 티나는 메뉴판,,


쿠키, 다쿠아즈, 크로플이 이렇게 있답니다
크로플은 모형이랑 비주얼이 똑같아요
여기 다쿠아즈랑 쿠키도 맛집이라했지만
크로플이 너무 좋아요,,,ㅠㅠ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흑임자크림라떼 인데 저 흑임자, 두유
이런거 진짜 별로 안좋아하는데 시그니처
메뉴라길래 너무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진짜 맛있어요,,,커피가 고소하고 달고 커피맛도 나고
이 세가지의 맛의 조화가 진짜 잘 어우러졌어요!
심지어 제가 갔던날 오후에 2시쯤 방문했는데
흑임자크림라떼가 SOLD OUT 됐어요
그만큼 찾으시는 분들도 엄청 많았어요


아니 사장님 이렇게 ,,, 막 치즈를 이렇게
많이 퍼주셔도 되나요?
진짜 이렇게까지 치즈 푸짐하게 주는곳
처음이어요,,,,,
크로플이랑 아이스크림이랑 치즈랑
궁합 장난아녜요 맛이 미쳤어요!
분명 점심먹고 들른거라 남길거같아 했는데
진짜 싹싹 긁어먹었어요 ㅎㅎ

좀 먹다보니 시킨메뉴들이 다 맛나서
아메리카노 맛도 궁금해서 한잔 더 시켰는데
여기 취저였어요
전 꼬수운 아아 좋아하는데 적당히 꼬숩고
커알못이지만 엄청 부드러운 커피였어요


집근처 나들이라 화장도 안하고 설렁설렁나와서
포토스팟에서 사진 못찍은게 아쉬워서
포토스팟이라도 남겨두고,,
꼭 다시 와서 여기서 사진찍을거예요


주차권은 사장님께 말씀하시면
2시간 무료 주차권을 주시니 까먹지말고
꼭 챙겨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