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광명 카페 ] 몽트리베이커리 / 밤일마을카페

장꾸히 2021. 8. 5. 08:22


경기도 광명 밤일마을에 위치한
베이커리 맛집인 몽트리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


☆ 영업시간 ☆

매일 10시 ~ 22시

애견동반 가능
주차 가능


처음엔 이쪽이 카펜줄 알았는데
이쪽은 몽트리목공방이예요

주차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지만
공간이 매우매우 협소해서 주차요원분들이
안내해주시는데, 카페 맞은편에 주차 가능해요


숲속카페에 온거 마냥 카페앞의 정원인데
진짜 초록초록하니 기분 너무 좋지 않나요?
더운 여름날이라 테라스 정원석은 거부했는데
선선해지는 가을날엔 꼭 정원석에 앉아보고싶어요


좀 아쉬웠던 부분인데 카페가 내부자리는
요 일층이 전부여서 공간이 조금 협소해요


2층에는 공방에서 직접 만드신 소품,가구,,등을
전시 및 판매중이셨는데
여길 또 구경하는게 아주아주 재미집니다
왜 저는 필요한것도 아닌데 이런거보면
사고싶어지는지 알 수 없는 내맴,,,☆


커피 메뉴도 다양하고 원두도 고를 수 있어요
커피는 잘 모르지만, 산미 있는 커피는 불호라서
이렇게 고를 수 있는건 너무 좋아요 ㅎㅎ
베이커리 맛집 답게 빵 종류도 다양해요


맥주는 아니지만 운전 짧지만 고생했어
짠-!


아 이건 하나의 감동 뽀인토,,,,
주차 앞에 못하고 건넛편에 했다고 고생하셨다고
감사하다고 주신 마들렌이예요-!
보너스로 주신건데, 이런거 맛없거나 모양 별로인곳
참 많은데 오늘 저의 원픽은 요 레몬마들렌일 정도로
진짜 맛있었어요🙌🏻


명란바게트 / 에그타르트
좀 아쉬웠던 부분인데 명란바게트 궁금했는데
첫입은 맛있었는데 진짜 짜요ㅠㅠㅠ
너무 짭짤해서 제입맛엔 불호 였어요
에그타르트는 부드럽고 달달하니
에그타르트 딱 그맛이였어요 ღ


빵진열대 한켠에 마련된 빵포장대랑
무료 비눗방울🥳 뽀글뽀글
아이들을 위해 마련된것 같지만,,
어른이도,,하시는 분들 꽤 보이시길래
움 나도 아직 어려! 하면서 하나 뽑아봤어요ㅎㅎ


뽀글뽀글 동심,,,어렸을때도
커서도 이런건 왜이렇게 재밋는지 모르겠어요
전 아무래도 철들긴 글렀나봐요,,,,🙄
오빠랑 서로 내가 하겠다며,,,투닥투닥😊
아이들과 혹은 동심을 느끼고 싶다면
밤일마을에 위치한 몽트리베이커리로 놀로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