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 시흥 맛집 ] 늘솜당베이커리 ☁️🍬

장꾸히 2021. 7. 29. 09:32



시흥에 위치한
늘솜당 베이커리에 다녀왔어요·ᴗ·
늘솜당 이름이 너무 귀엽다 생각했는데
늘 솜씨가 좋당 의 줄임말이였더라구요



☆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 주차가능 ★



입구에서부터 베이커리
종류 진짜 많지 않나요??
빵냄새 진짜,,,🍞


빵집답게 빵 종류가 어마어마해요
진짜 뭐먹지,,,엄청 고민했어요,,,


케이크 종류들도 엄청 많고 다양해요🍰


카운터 옆에는 커피외의 음료들도
판매중이시더라구요,,,
아이들도 많이 방문해서인지 아이들을 위한
주스도 판매중이셨어요!


솜당 대파빵은 안에 소세지가 들어있고
약간 양파빵 맛도 나는데 맛있었어요
옆에 치즈도 빠삭빠삭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과일패스츄리 진짜,,,키위랑 블루베리
들어있는데, 크림도 적당히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오늘의 원픽은 과일패스츄리 였어요!!

빵을 컷팅을 따로 해주시진 않고
가위를 따로 챙겨주세요-!
간혹 너무 크게 잘라주셔서 오히려 먹기 불편한데,
내가 원하는대로 잘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빵에는 아아죠!
아쉬운건 헤이즐넛아메리카노 사랑하는데
왜 메뉴판에 있는걸 못봤을까요,,,


1층자리가 더 예쁘길래 앉고 싶었는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사람 진짜 많고
엄청 북적북적여서 상대적으로 한적한
2층에 자리잡았는데 2층도 뻥 뚫려있어 좋았어요


요즘 베이커리집에 이렇게 자율포장대 있는거
너무 좋아요 먹고싶은빵은 많아서
한입씩 맛 보고싶은데 다 못먹어서
딱 지금먹을양만 고르는데
다 못먹으면 자율적으로 포장이 가능하니까
너무 좋은 장점인거 같아요❤️


1층에있는 정원인데
좀 선선해지면 저기 돔? 저자리에
앉아서 커피마시고 싶어요,,,☆
저녁시간대에 오면 예쁜 별도 보일거같고
괜히 글램핑 느낌도 나고 좋을거 같아요


2층엔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더워서인지 정말 한분도 안계셨어요ㅋㅋㅋㅋ
그 마음 저도 압니다,,,,
저녁에 해가 진 시간대라면 괜찮았을거예요-!

가까운 시흥에 이렇게 정원까지 있는 카페가
있어서 앞으로 자주 방문하게 될거 같아요👍🏻
예쁜카페도 가고싶은데
멀리가기에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늘솜씨가 좋은 늘솜당으로 가쎄요-!


#늘솜당 #시흥카페 #시흥베이커리
#크로와상맛집 #늘솜당베이커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