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선유도 햄버거 맛집 ] 부쳐샵 선유도점 / 수제햄버거 맛집

장꾸히 2021. 8. 12. 13:51


수제햄버거 맛집인
부쳐샵 선유도점에 다녀왔어요!



선유도역에서 가까워요!


☆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0 : 30
라스트오더 20 : 00
브레이크타임 16 : 00 ~ 17 : 00

* 건물지하에 주차 1시간 무료로 가능 *


조금 걸어오시다보면 이렇게
빨간 간판이 보여서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키오스크를 이용해서 주문하는데
키오스크 말고도 메뉴를 볼 수 있게
이렇게 따로 메뉴판도 크게 마련되어 있고,
직원분한테도 따로 주문이 가능해서
키오스크에 능숙하지 않으신 어르신분들도 오셔서
주문하실 수 있어 좋은 장점 같았어요 !


물과 티슈를 따로 마련 해두셔서
편하게 물도 마실 수 있어 좋았어요


부처스버거랑 스리라차마요쉬림프버거 세트로
주문했는데, 감튀가 도톰하고 버거도 알차서 인지
아주 푸짐 했어요


스리라차마요 쉬림프 버거에서도
쉬림프 패티도 직접 만드셔서 튀기신거라 그런지
진짜 안에 새우살도 통통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스리라차 소스가 매콤해서인지 하나도 안느끼하고
다른 브랜드의 새우버거랑 다르게 새우맛도 느껴지고
진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부처스 버거는 진짜 수제버거의 찐득한맛 아실까요?
딱 패티의 꾸덕하고 찐득하고 찐한 수제버거의 정석인
그런 맛이였어요,,,
브리오슈 빵도 너무 부드럽고 빵이랑도 패티가
잘어울려서 진짜 이건 기본으로 처음가셨다면
무조건 맛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


코울슬로까지 주문 했는데
진짜 코울슬로는 꼭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햄버거랑도 잘 어울리고 상큼하니 맛있어요


감자튀김은 따로 소금간 안되어있는 감튄데
저는 담백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음료는 계산대옆에서 따로 담으시는데
수제버거집에서 탄산수까지 제공되는데
많지 않았는데 탄산수까지 제공이 되어서
넘나 행복하더라구요 ღ
오늘도 맛있는 한끼 해서 너무 행복했는데,
녀러분들도 수제버거의 찐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배달앱으로 배달도 가능하니 매번 시켜먹는 흔한
햄버거 말고 부처스버거 주문해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