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디 맛집] 공단갈비꼬치 / 갈비꼬치

장꾸히 2021. 8. 3. 08:43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에서 고기를
양꼬치처럼 구워먹을 수 있는 고깃집인
공단갈비꼬치 집에 다녀왔어요 ㅎㅎ!


구로디지털단지역 3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소요 돼요-!


☆ 영업시간 ☆

월 - 토 11 : 00 ~ 23 : 00
( 매주 일요일 휴무 )


안보여서 잘 못 찾아온건가 싶었는데,
안쪽에 이렇게 숨어서 위치해있어요 !


메뉴판에는 친절하게 먹는방법이 설명되어 있어요 ·ᴗ·


주문과 동시에 숯불과 기본 반찬을 내어주시는데
저기 진짜 갈비찜 진짜 맛있어요,,
추가주문을 할까 고민할정도로 갈비찜이 존맛이였어요


모둠꼬치 2인분을 시켰는데
1인분당 각 꼬치가 2개씩이예요-!


배고프다 돌돌돌 어서 돌아라 돌돌
아주 잘 돌아가는데,,,,
익는데 너무너무너무 오래걸려요,,,


드디어 고기가 다익고 한입하는데
기름이 쫙 빠져서 인지 더 맛있었어요
겉은 빠삭한데 속은 부드러운 고기맛이랄까,,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근데 좀 먹을라하니,,고기가 없네요?
고기 먹자마자 바로 올리는데도 익는속도가
진짜 너무너무 느려요 ㅠㅠㅠ


마음을 다잡고 인내하는 마음으로
또 다시 잘 구워 볼께요 ㅎㅎ


제일 맛있었던 항정꼬치랑 치즈꼬치를
추가주문 했어요
항정살에 기름이 많은데 기름이 쫙 빠져서인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랑 항정꼬치 돌돌돌
치즈는 금방 구워지는데 그만큼 녹아서
밑으로 떨어질랑 말랑해요,,,
안돼 숯불곁으로 가지말고 내입으로와,,,
후식개념으로 치즈꼬치를 나중에 시켰는데
치즈꼬치 시키실 분들은 미리 시켜서 드시는걸
추천드리고,, 여긴 배가 어느정도 차있을때
2차술집으로 가는걸 추천드려요
진짜 고기익는 속도가 너무너무 느려서
5분먹고 또 15분은 고기를 기다려야하기때문에
2차 술집으로 추천드려요 ㅎㅎ!
양꼬치를 못드시는데 양꼬치집 분위기를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도 아주 추천을 드리고 싶은 맛집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