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문래술집] 비어포스트바 / 맥주집

장꾸히 2021. 8. 1. 09:24



문래동에 있는 맥주집인
비어포스트바에 다녀왔어요 ·ᴗ·


위치는 문래동 하면 모를 수 없는 올드문래
바로 옆골목에 위치해있어요·ᴗ·
고개만 살짝 돌려도 보인답니다 ㅎㅎ


☆ 영업시간 ☆

목 - 일 16시 ~ 24시
금 - 토 16시 ~ 1시


조명으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해두셨어요·ᴗ·
왼쪽에 보이는 달도 조명인데 그리신건줄 알고
괜히 한번 만저보기 ㅎㅎ


아, 이곳의 장점이라면 장점인데
병,캔 맥주를 따로 구매 가입 가능해요·ᴗ·


맥주 탭리스트는 고정메뉴가 아니라
매번 바뀌다고 해요 ·ᴗ·


투명유리로 되어 있는 작은 창고가 보이는데
그곳은 바로 냉!장!고 였어요 ㅎㅎ
생맥주를 마셔도 되고 여기서 판매중인
병이나 캔 맥주를 마실수도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내부 분위기는 모던하면서도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ㅎㅎ


무슨맥주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병맥이랑 캔맥이 아닌 자주 바뀐다는 탭리스트에서
골라서 주문해봤어요 ㅎㅎ


술은 맥준데 안주는 와인안주,,,
까망베르치즈구이랑 치즈플래터 시켰어요
저,,,이렇게 까망베르치즈구이가 맛있는줄도
몰랐고 까망베르치즈가 이렇게나 맛있는 줄 몰랐어요
오늘부터 까망베르 치즈구이에 입덕,,,,
치즈플래터는 그냥 평범했는데
저처럼 트러플향이 싫으신 분들은
저중에 하나 있는데,,,먹자마자 윽 하실거예요 ㅎㅎ


계속 크래커에 올려먹다보니
크래커 부족상황이라 결국 추가했어요 ㅎㅎㅎ

맥주에 대해서 깊게 알지 못해서인지
그냥 맥주는 수제맥주집에서 맥주 먹는거랑 비슷했고
분위기는 책들이 많아서 인지 카페 느낌도 났어요 ㅎㅎ
혼술하시는 분들도 보이고,,,
그래도 까망베르치즈구이 때문에 왠지 한번은
더 가볼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