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내돈내산 ] 스타벅스 미니 리유저블컵 후기

장꾸히 2021. 8. 17. 09:54



스타벅스의 새로운 이벤트!
음료를 주면 리유저블컵에 담아주는
아주아주 일석이조의 이벤트가 시작되었어요!.!


이벤트 기간은 8/3 ~ 8/23까지고
모든 음료를 다 담아서 제공하는 것은 아니고
이벤트중인 세가지 음료중에서 주문을 하면
리유저블 컵에 담아주세요-!
리유저블컵은 스타벅스로고, 노란색, 파란색
총 세가지 디자인이 있어요-!


이벤트중인 음료는 이렇게 세가진데
음료 가격이 진짜 후덜덜해요,,,,
하지만 리유저블컵 제공이니 괜찮은거 같기도하고
아무리 그래도 너무한 금액아닌가 싶기도 해요



저는 그중에서 제일 궁금했던
루비칠링아이스티를 주문했어요!
후기에 패션탱고티레몬에이드 같기도
자몽허니블랙티의 아이스티 버전인거 같다는 후기를
보고서는 더더욱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진짜 요즘 같은 여름날에 시원하고 상큼하니 딱였어요
세가지 디자인중에서 가장 탐이났던 스타벅스 로고로
받게 되어 너무 행복했어요❤️



건조 라임 한조각도 이렇게 담아주시는데
세상,,,,예쁘고,,,,그래서 더 새콤한거 같고
시원하게 벌컥벌컥 순삭했어요 !
리유저블컵으로 집에서 커피타마시거나
회사에서 타마셔도 괜히 스타벅스 인거 같고,,,
회사아니고 집아니고 카페인거 같은 기분에
괜히 기분도 좋으니,,,
어서 전량 소진되기전에 다들 예쁜컵도 받고
맛있는 음료 드시러 스타벅스에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