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브라이드손윤희 / 아뜰리에로리에 드레스투어 후기 ʕ”̮ॽु⋆⁺₊⋆ ♡̷̷̷

장꾸히 2021. 7. 28. 21:14



예신인 친구따라 드레스투어에 다녀왔어요-!
제가 결혼준비할때 결혼준비에 정말 진심이였는데,
그걸 옆에서 본 친구가 꼭 준비시작하면
너한테 제일 먼저 연락할거라 했는데,,,
정말로 이렇게 드레스투어까지 갈줄은 몰랐어요ټ
플래너님도 제가 진행했던 플님한테 진행하고
왠지 기분이 뿌뜻하고 좋더라구요-!
공들인 만큼 다들 예쁘게 봐줬구나 싶어서💜

예전의 기억을 살려 드레스투어가기전의
팁이라면 팁인 소소함을 공유해드려요๑◕‿‿◕๑


드레스투어 꾸울팁✨

1. 속바지, 웨딩브라 샵에 준비되어있으니
따로 챙기지 않아도 돼요
2. 입고 벗기 편한 옷 입고가기
( ex. 단추달려있는 옷)
3. 헤어 고데기 및 메이크업 조금 진하게!
4. 피팅비는 현금으로 챙기기
( 샵마다 피팅비 상이 )
5. 원하는 드레스 캡처해가기
6. 한샵당 4벌착용, 투어시간 50-60분 소요
7. 예랑은 캐주얼정장 입는걸 추천
( 드레스입은 예신 옆에 섰을때 느낌 보기위해)
8. 사진촬영 불가니 스케치나 입은드레스 기억해두기
( ★ 제일어렵고 중요한데 힘든거 ★ )


1. 브라이드 손윤희 ୧⃛(๑⃙⃘◡̈๑⃙⃘)୨⃛♥



예약시간보다 한참 일찍 도착해서
이리저리 둘러보고 있었어요-!
여전히 브라이드 손윤희는 샵도 예쁘네요 🧡
샵이 예뻐서인지 샵에서 본식가봉스냅을
진행하시는 분들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예약시간이 되고 실장님과 플래너님이
친구가 캡쳐해온 사진들과 어울릴만한 드레스를
상의하고, 본식때 어떤 라인 드레스를 입을지
얘기하시더라구요 역시 내 플님🌸


제 주변에는 제가 진행했던 플래너님으로 많이 했는데
플래너님이 진짜 안목도 뛰어나시고,
잘 어울리는거 찾아주시고 이런 플님 만나서
진행해서 너무나도 행복했던 예신인데 친구한테도
똑같이 잘해주셔서 늘 감사해요🌷


상의 후 친구가 드레스 입으러 들어갔어요‎'ڡ'४
예랑의 마음이 이런건가요 ?
내 친구 얼마나 예쁠까요ㅠ.ㅠ


안에 들어가면 샵마다 조금씩은 다르지만
웨딩속옷과 가운으로 갈아 입을 수 있게 준비해주세요
옷을 다 갈아입으면 이모님이 오셔서
드레스에 어울리는 머리를 손질해주세요
화장대 한켠에는 티아라, 귀걸이, 헤어밴드 등
눈돌아가는 헤어장식품과 부케들이 있답니다

출처 : 브라이드손윤희 인스타그램



친구는 최근에 나온 신상 드레스인 이 2벌과
맑은비즈 드레스 2벌을 입어봤는데,
첫번째 드레스는 실크드레스인데도 엄청
무거워 보이지도 않고, 고급미 뿜뿜 넘치더라구요
두번째 드레스는 고급스럽지만 여리여리한 소녀의
느낌의 드레스로 마지막까지 홀딩드레스로 고민했어요


확실히 브라이드손윤희는 맑고 청초한 느낌이였어요
비즈도 뽜 나 비즈! 이런 느낌이 아니라
저 비즈인데 여기 있어요 반짝반짝✨하는 느낌!!
드레스 자체도 고급짐이 느껴지고,
소녀소녀스러운 이미지의 레이스드레스가 많았어요
후기에 간혹 샵 실장님이랑 안 맞았다던 후기때문에
친구도 걱정했는데 그런 걱정 왜했나 싶을정도로
실장님이 드레스입은 친구의 느낌이며
어떤 드레스가 더 잘 어울리는지 정확히 봐주셨어요◡̈
다시 한다면 브라이드손윤희로 가고 싶을 정도로
예쁜 드레스들도 너무 많았어요 ( 나의 취저,,,)
오빠 리마인드 준비 됐지 ? ❤️💍

개인적으로 소녀하고 청초한 느낌의 예신이라면
정말 추천드리는 드레스샵이예요💜



2. 아뜰리에로리에 ୧⃛(๑⃙⃘◡̈๑⃙⃘)୨⃛♥


브라이드손윤희에서 조금 거리가 있어서
예약시간에 빠듯하게 도착해서 호다다닥 들어왔어요
들어오자마자 플님과 실장님의 상의가 이어지고
친구는 또 호다닥 들어갔어요


기다림의 시간🌸
아뜰리에도 분위기 좋은데 브라이드손윤희 다녀와서인지
샵 분위기가 차분하고 심플한 느낌이였어요-!
하지만 이것은 반전✨


출처 : 아뜰리에로리에 인스타그램


샵 분위기랑 다르게 드레스 세상 화려해요
친구는 확실히 넥선이 드러나는게 예뻣는데
그걸 또 실장님과 플님이 기가막히게 알아채시고는
넥선이 드러나는 드레스 위주로 입혀주셨어요
실장님 안목이 진짜 엄청 뛰어나시더라구요👍🏻

아뜰리에는 워낙 화려한드레스가 많아서
실크드레스는 기대하지 않았는데
두번째드레스 실크드레스인데 진짜
살랑살랑한 봄 느낌나서 봄 예식에 좋을거 같았어요
비즈는 과하게 화려하기만 한것도 아니고
청순하고 딱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드레스였어요
슬림라인의 드레스도 입어봤는데 올드한 느낌도 없고
오히려 우아하고 고급짐이 느껴지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아뜰리에로리에는 우아하면서도
사랑스러운느낌의 예신분들께 추천드려요 💛

친구는 확실히 사랑스러운 느낌 가득한 비즈가
찰떡처럼 어울려서 만장일치로 '아뜰리에로리에'에서
진행하기로 했어요🌷 짝짝짝



마지막으로 아쉬움의 추억팔이 ◝(◕ᗜ◕)◜

저는 사실 지금은 없어진 샵이지만,
손윤희라인의 케이트엘린이라는 샵에서 진행했는데
작년엔가 없어지고 브라이드손윤희로 흡수 됐다고
플래너님께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 너무속상 )
여기 샵도 인기 진짜 많았고 샵 분위기가 숲속분위기로너무 예뻐서 본식가봉스냅도 많이 진행했었거든요


케이크엘린 외관인데 외관도 예뻐서
여기서도 스냅촬영 많이 하셨어요🍃


진짜 내부 미쳤죠 ?
괜히 여기서 드레스 입고 있으면
숲속의 공주된거 같고,,, 너무 좋았는데 ㅠㅠ
저녁때가면 조명도 켜줘서 또 낮에갈때랑은
분위기가 또 다르게 예뻣어요 ✨


여기서 답프포도 했었고
예랑인 오빠보다 내가 더 울었던 답프포💍


진짜 샵도 예뻐서 갈때마다
더 설레였고, 드레스는 말모,,,정도로 예뻣던
내 드레스샵이였는데 없어졌다 하니
속상하고 아쉽지만, 브라이드손윤희로 흡수되었다 하니
살짝 마음의 위안이 되기도 해요-!


안그래도 신경쓸거 많은데 요즘 코로나때문에
더 신경쓸거 많고 더 속상하고 마음고생 많아
힘든 예비쀼분들 많으실텐데 다들 잘 되실거예요❤️
예식날 누구보다 빛나는 신부 되실거예요
그런신부를 가진 신랑분은 진정한 승자👊🏻


#드레스투어 #브라이드손윤희 #아뜰리에로리에
#결혼준비 #예비쀼 #케이트엘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