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당일치기여행] 강릉 경포대 해변 일출여행 / feat. 안목해변

장꾸히 2021. 7. 30. 15:41



갑자기 일출을 보러 떠난
강릉 일출 여행🍃



새벽의 밤길,,,
차가 하나도 없어서 신기하지만
무섭기도 했던길,,,
안개가 자욱해서 길이 더 안보이더라구요😢
새벽 밤길 운전은 조심조심


가기전에 찾아보니 해뜨는시간이
5 : 18 분이였는데 한 4 : 40쯤 도착했어요💜
해뜨기전의 하늘도 이렇게 예쁠일인가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급하게 가느라
경포대해변이아침 9시전엔
출입이 금지라 밖에서 봐야해서 너무 아쉬웠어요😭
하늘이 이렇게나 예쁘게 붉더라구요🌸


해가 올라오는 지점과 먼 하늘은
또 이렇게 핑쿠핑쿠해요 🤭
전 이 하늘도 더 예뻐보였어요·ᴗ·


해뜬다고 예보된 시간이 다가오자
하늘색이 점점 연해지고 있었어요,,


진짜 거짓말처럼 5 : 18 이 되자마자
밑에서 해가 뽕 하고 나오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새해는 아니지만 소원도 빌었어요🙏🏻


해뜨는거 보고 차에가서 차안에서
조금 자다가 보니 배가 고파서
옹심이까지 야무지게 먹었어요🙄


바닷가에 왔는데 그냥 갈수 없죠?
발에 물한번은 담구고 싶어서
안목해변으로 가서 명부작성 후 팔찌랑 스티커를
붙여주시는데, 열이 오르면 스티커가 노란색으로
변하는데 노란색으로 변하면 전화달라는 문구가
작성되어있어요🧡
마냥 신기해서 해변 나오고도 집에오는길에
내내 스티커 색 변한다고 붙였다 뗐다 초딩놀이😄

여름엔 크록스가 진리 아닌가요?


첨벙첨벙,, 주변에 해파리가 있어서
소리도 위협적이라 진짜 딱 발목까지만
사아아알짝 발만 담구고 왔어요 🌷


오는길에 서울의 하늘☁️
날은 이렇게 좋은데 너무 더운 요즘
이렇게 급하게 당일치기 여행 나름 재밋었어요💛
왔다갔다 열심히 운전해준 오빠 고생했오🌷
녀러분들도 한번쯤 후울쩍 떠나 보쎄요🧡

#당일치기 #강릉여행 #경포대해변
#안목해변 #번개여행 #일출여행